방명록

나의 아이폰 찾기로 가족 아이폰 찾기 

나의 아이폰 찾기 기능은 분실한 아이폰뿐만 아니라 맥북도 함께 찾는 기능입니다. 아이폰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 원격에서 분실된 아이폰과 맥북을 잠글 수 있고 전화번호를 남겨 연락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또, 강제로 시끄러운 소음도 낼 수 있는 똑똑한 기능입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기존 나의 아이폰 찾기 외에 추가로 가족 아이폰 찾기 기능입니다. (내 아이폰 찾기 설정은 간단합니다. 아이폰 찾기 앱에 로그인만 하면 됩니다. )

나의 아이폰찾기

가족 아이폰 설정 : 설정 > iCloud에서 나의 iPhone 찾기와 마지막 위치 보내기를 활성화 시킵니다. 

1. 가족 공유 설정이 먼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가족 공유 설정 보러가기

2. 나의 아이폰 찾기 앱을 실행합니다.

3 나의 아이폰 찾기 기능의 우측 상단 새로 고침을 누르면 가족의 아이폰이 등록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 안타깝게도 한국에서는 국내법 때문에 위치 서비스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해외에서는 나타납니다. 아이폰이 분실돼도 위치추적이 가능합니다.


5. 대신 분실 아이폰을 원격에서 강제 잠금 할 수 있고 초기화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보듯이 애플 컴퓨터 맥북도 원격에서 잠그거나 경고 사운드, 완전 삭제 모두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