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만원 초반 가격의 LED 손전등 + 캠핑용 LED랜턴 겸용 제품을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습니다.

브랜드는 에너자이저 Hi-Tech 2-in-1 LED LIGHT입니다. 기본적으로 LED 전구가 있으며 50시간 지속합니다. 건전지는 AAA 건전지 4개가 들어갑니다.

제품에는 건전지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건전지는 별도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일단 제품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손에 딱 쥐어지는 작은 크기임에도 LED라서 그런지 조명이 꽤 밝습니다.

머리 부분을 눌러 집어넣으면 플래시(손전등)가 되고 뽑은 상태에서는 360도 비추어 주는 LED 랜턴이 됩니다.

랜턴 모드에서는 어두운 텐트나 어두운 공간, 또는 정전 시 방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에너자이저 랜턴 겸용 LED 손전등

1.5V AAA 건전지 넣는 곳

AAA 건전지 총 4개가 들어갑니다. 사용 시간은 50시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터리는 별도 구매입니다.

LED랜턴으로 사용하고 있는 손전등

이 손전등 머리 부분을 아래로 누르면 LED 빛이 나오는 부분이 가려지면서 손전등 모드로 바뀝니다.

손전등 모드로 바뀜 / 전원 ON, OFF는 뒷 부분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특히 작업할 때 특정 부위가 아니라 주변을 밝게 하려 할 때 랜턴 기능은 참 편합니다. 그리고 손전등 자체가 좀 굵은 편이라 세워놓기도 편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스트랩 홀더는 있는 데 손목 끈(핸드 스트랩)이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