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샤오미 보조 배터리 5000 추천 후기


예전에 사용했던 샤오미 보조 배터리 10000을 조카에게 주고 나서 샤오미 보조 배터리 5000을 구매했습니다. 휴대의 편히 성을 위해서 용량을 포기했습니다.


알루미늄 재질에 크기는 일만 스마트폰 5인치 크기와 비슷합니다.


고무 케이스는 별도로 구매했습니다. 흰색의 경우 촉감이 너무 안 좋습니다. 거칠고 먼지도 잘 묻고 그러네요. 파란색이 가장 무난한 거 같습니다.


박스 포장을 풀고 배터리를 확인해보니 반 정도 충전되어 있습니다. 완충한 후 사용해 본 결과 아이폰 6의 경우는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약 두 번 정도 충전이 가능하네요.


고무 케이스를 끼운 샤오미 보조 배터리


샤오미 보조 배터리 5000과 보호 케이스


포장 박스를 개봉한 보조 배터리


디자인은 위 사진대로 깔끔합니다.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이유가 가격 대비 성능이 좋다는 가성비 때문입니다. 거기다 디자인도 일반 플라스틱이 아닌 알루미늄으로 고급스럽습니다.


흰색 고무 케이스


흰색 고무 케이스는 촉감이 좋지 않아 비추천합니다. 흰색의 재질이 다른 색 모델들과 차이가 납니다. 왜 그런지는 알 수가 없네요.


파란색 고무 케이스


케이스 씌운샤오미 5000 비교 사진


샤오미 보조 배터리에 충전중인 스마트폰


크기도 슬림하면서 가성비가 뛰어난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중국산 보조 배터리 샤오미 5000 모델, 사실 이런 주변 기기의 인기로 샤오미가 한국에서 이미지가 많이 좋아진 것은 사실입니다. 


보통 중저가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들은 가격에 맞게 퀄리티가 낮습니다. 이에 반해 샤오미 제품들은 성능을 떠나서 외적으로 보이는 디자인이나 눈에 보이는 퀄리티가 좋습니다. 한마디로 고가의 제품이 아님에도 고가처럼 보이는 전략이 먹힌 것이 아닐까요.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