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애플 AOC 할인으로 맥북 프로 구매

노트북 살 때 가장 중요한 게 가격입니다. 삼성이나 엘지는 비싼 것부터 저렴한 노트북까지 다양한 모델이 있는 데 반해 애플 노트북은 저가 제품은 없습니다. 하이엔드 제품 위주 판매로 구매에 많은 부담이 있습니다. 이럴 때 이용하는 방법이 애플 AOC (Apple On Campus) 교육 할인을 이용하면 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아래는 Apple On Campus 해당 대학교 목록입니다. 아래 주소에서 참여대학 탭을 선택하면 대학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에 해당하는 학생이면 학생할인이 됩니다. 본인이 아닌 지인이 애플 노트북 안 쓴다면 대신 구매도 가능하겠죠. ^^

https://www.apple.com/kr/shop/browse/home/aoc

여기서 구매하면 기존 딜러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과 다르게 무조건 변심반품도 가능합니다. 딜러매장이나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포장박스 뜯자마자 반품 안 됩니다. 이것이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학생 할인으로 구매하면 대략 10~15% 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맥북프로(애플 사이트)

그리고 대부분 신용카드가 무이자 할부가 지원됩니다.

주의할 점은 맥북이나 맥북프로는 중고로 높은 가격으로 나중에 팔 수 있습니다. 단 전제 조건은 외관을 깨끗이 사용해야하고 포장박스를 보유하면 좀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아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반 판매와 캠퍼스 할인의 가격차이를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으로 검색을 열심히하면 학생할인보다 더 싼 가격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그곳에서 구매할 경우 포장박스 뜯은 후 반품은 안 됩니다.

맥북프로 터치바 모델 15인치 학생할인 가격

구매 시 좀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아직 한국 결제 시스템으로 크롬이나 이런 데서 결제가 안 되고 익스플로러에서 가능하다는 게 좀 이해가 안 됩니다. 어쨌든 애플답지 않게 결제 시스템은 꽤 복잡하니 참고하세요.

맥북프로 15인치 모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