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이번 포스팅은 탈옥하지 않은 순정 상태에서 인증받아 카카오톡을 아이패드에서  인증받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KT  LTE 아이패드 모델을 예로 들겠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동시에 사용한다면 주소록이 같기 때문에 서로 다른 인증을 받더라도 카톡 동기화된 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LTE 모델엔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문자를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되겠죠. 하지만 아쉽게도 패드에 전화기능이 없기 때문에 문자를 받을 수가 없습니다. 번호는 있는데 쓸 수 없는 상황이 되겠죠.

하지만 KT의 경우 올레닷컴의 문자 보내기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기능(올레닷컴에 아이패드가 등록된 상태에서)을 이용하면 아이패드에서도 올레 [고객센터] 앱의 폰서비스> 문자> 문자보내기를 이용하면 패드에서 일반 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가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보낸 문자 내용

다만 문자 수신은 안 됩니다. 문자 수신을 받으려면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올레 [고객센터] 앱의 폰서비스> 스팸차단> 차단문구등록에 '카카오톡'이라고 차단문구를 등록하면 됩니다. 

나의 차단 문구에 카카오톡에서 오는 메시지 내용을 입력

그러면 카카오톡에서 보내온 인증문자가 이곳에 저장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아이패드에서도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카카오톡 등록을 위한 사전 준비(올레에 기기등록)는 다음 링크주소를 클릭하면 됩니다.-> http://narie.tistory.com/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