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연히 소비자 고발 프로를 봤습니다. 유격으로 인한 틈새 이야기가 많이 나오긴 했지만 이 정도일 줄 몰랐습니다.
삼성에서는 기능상 동작에 문제가 없으므로 불량이 아니라고 AS 센터에 지침을 내려보냈습니다. 삼성 AS 센터는 사실상 실제 삼성전자가 아닌 협력업체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갑질로 그대로 따를 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그나마 양심 있는 관계자가 있는 AS센터에 걸리면 교환은 된다고 하네요. 그것도 사실 불량은 아닌데 교환해주는 거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래야 삼성에 불이익을 안 당하니깐요.
이미지 출처: 삼성전자
문제는 이게 불량이 아니라면 다른 제품에는 왜 이런 현상이 없는가입니다.
언론이 공개적으로 고발했으니 조만간 개선품이 나오긴 하겠죠. 삼성도 바보가 아닌 이상. 문제는 이미 구매한 고객만 전형적인 베타 테스터가 된 겁니다.
한국의 기업들 장사꾼 마인드가 아닌 사업가 마인드로 기업을 이끌 날이 있을까요?
갤럭시 노트4에 끼운 명함들 : KBS
위 사진은 KBS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 나온 갤럭시 노트4 유격 현상을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명함이 틈새에 들어갈 정도면 좀 심한 게 아닌지...
'iOS 팁과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 버전 순서 정리 (0) | 2014.11.02 |
---|---|
아이폰5C 20만원 대에 최저 요금제로 구매하는 방법 (0) | 2014.10.29 |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디스플레이 확대 / 축소 기능 (0) | 2014.10.28 |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성능 - 배터리 비교 (0) | 2014.10.28 |
아이폰 알람 시리 명령으로 설정하다 (0) | 2014.10.28 |
KT의 순액 요금제 제대로 살펴보기 (0) | 2014.10.27 |
나의 아이폰 찾기 - 가족 아이폰 (0) | 2014.10.23 |
아이폰5 - 아이폰 5C 효도폰으로 사드리다. (0) | 2014.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