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아이폰 음악넣기

아이폰 음악을 넣기 위해서는 아이튠즈에 먼저 음악을 넣어야 합니다. 아이튠즈에 음악이 없다면 아래 링크된 포스팅을 먼저 숙지해야 합니다.

아이튠즈에 음악넣기 <- 보러 가기

아이튠즈에 음악을 넣었다면 위 아이튠즈에 음악넣기 링크는 무시해도 됩니다.

위 포스팅 내용을 봤으면 이제 아이폰 음악넣기는 쉽습니다. 사실상 아이튠즈에 음악 넣는 게 어렵지 아이폰에 넣는 건 아주 간단합니다.

1. 일단 아이폰을 컴퓨터 USB 단자에 연결합니다. 그리고 아이튠즈를 실행시킵니다.


2. 아이튠즈 좌측 상단의 아이폰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왼쪽 설정 메뉴에서 음악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음악 동기화 내용이 나오는데 여기서 원하는 내용을 체크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선택한 재생목록, 아티스트, 앨범, 장르]를 추천합니다. 즉, 아이튠즈에 있는 모든 음악이 아이폰으로 가는 게 아니라 필요한 음악만 골라 집어넣을 수 있습니다.


4. 재생목록, 아티스트, 장르, 앨범 내용 중에서 선택한 음악만 동기화됩니다. 예를 들어 아티스트에서 체크하면 앨범 아티스트 음악만 아이폰으로 넘어갑니다. 장르에서 랩 & 힙합을 선택하면 해당 음악이 아이폰으로 이동하겠죠.

체크가 끝나면 동기화 버튼 클릭하면 끝. 아주 쉽죠 ^^. 단 포스팅 초반에도 이야기했지만 아이튠즈에 음악 넣는 방법을 먼저 숙지해야 합니다.

아이튠즈에 음악넣기 <- 보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