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 iT 블로그

넷플릭스 한달무료 사용권으로 옥자 영화 공짜로 보다.

 

옥자가 개봉되었습니다. 극장에서 보려고 했는데 여의치 않아 넷플릭스에 관심을 끌게 되었고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한달 무료 사용권이 있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야기하면 한달 무료사용권으로 본의 아니게 옥자를 무료로 관람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에서 개봉하지 않아 추억의 극장들에서 사영을 하더군요. 서울의 대한극장이나 서울극장 인천의 애관극장, 부산의 영화의 전당 등 추억의 극장에서 상영합니다. 역시 영화는 큰 화면으로 봐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모바일 기기나 PC로 관람 후 극장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일단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넷플릭스 옥자
넷플릭스에서 상영하는 옥자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한 달 무료 이용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 정보 입력란입니다. 이곳에 카드 정보를 입력해도 결제되지 않습니다. 한달간 무료 사용 기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료 사용 기간 3일 전에 이메일로 알림이 옵니다. 이건 정말 칭찬받아야 합니다. 보통 기업들 대부분 무료 사용 기간 만료 기간 다가와도 알려주지 않아 고객이 잊어버리고 있으면 자동 결제되는 상술 시스템이 대부분이니깐요.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넷플릭스(Netflix)를 시청할 기기를 선택합니다. 중복 선택이 가능합니다.

 

시청자 프로필을 가입자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의 프로필을 등록하면 각자 취향에 맞게 동영상을 추천합니다.

 

회원 가입을 완료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에서는 앱을 이용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운받는 화면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옥자를 아이패드로 다운로드 받으면 와이파이가 없는 지역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영화 옥자는 액션 블록버스터라기보다는 동화 같은 가족 영화에 가깝습니다. 유전자 조작으로 만들어진 슈퍼 돼지를 거대 기업이 실체를 숨긴 채 세계 각국에서 친환경적으로 키워서 번식된 돼지로 둔갑시키는 이야기입니다. 더는 스포일러 방지 차원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