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잼박스 스피커 AS받기

일단 증상은 USB 충전 연결 잭이 안으로 쏙 들어가서 충전 자체가 안 됩니다. 나사도 안 보이고 분해하기도 힘들어 보이고요. 분해할 수 있으면 접착제로 붙이기라도 할 텐데...

일단 AS센터는 삼성에 있는 두고테크입니다. 공식 AS 센터라기보다는 수입 업체 같습니다. 수리는 안 되고 교환만 가능하다고 하는 데 문제는 1년이 지났습니다. 

뭐 1년 무상 AS 기간이라 하더라도 무조건 함몰은 소비자 과실이랍니다. 따라서 제품 가격의 약 30% 정도의 수리비를 지급해야 한다는군요. 서로 증거가 없으니 어쩔 도리가 없더군요. 그리고 1년 지나면 가격이 매우 비싸집니다. ㅠㅠ. 결국, AS 포기하고 분해하기로 했습니다. 망치로 부숴서라도 분해해보려고요.

잼박스 AS센터USB 연결 단자가 안으로 들어가 버려 충전 안됨잼박스 스피커 

다른 제품도 마찬가지겠지만 수입 제품은 AS 받기가 참 난감합니다. 

혹시 잼박스 스피커 제품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잼박스 AS센터 02-590-9732로 연락하면 됩니다.

분해 결과

구조적 문제입니다. 일단 usb 선과 연결 잭 부분 지지대가 아예 없습니다. 구멍에도 딱 맞는 게 아니라 그냥 걸치는 겁니다. 지지대는 납땜 부분이 전부입니다. 그러니 계속 뽑았다 꼈다하면 납땜 부분이 약해져 끊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