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USB 콘센트 추천제품 스마트 콘센트

요즘 스마트 기기가 개인마다 소유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에 따른 충전이 필요한 장소도 많아졌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터넷을 검색하다 찾은 제품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

기존 콘센트를 분리하고 교체하기만 하면 USB 포트 두 개가 생깁니다. 거기다가 2.1A로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을 충전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방이나 손님이 많이 오는 거실의 콘센트 하나쯤은 USB 콘센트로 교체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USB 충전 케이블이 연결된 스마트 콘센트

기존 콘센트 / 충전 아답터가 커서 아랫부분은 사용하지 못함

이전에는 모두 충전기 어댑터를 콘센트에 연결하거나 컴퓨터 USB 포트에 연결하여 충전하였습니다. 문제는 콘센트에 연결하면 자리를 많이 차지하고 보기에도 좋지 않습니다. 특히나 요즘 여름에 모기 때문에 사용하는 플러그 형태의 홈메트 전자 모기향을 사용하면 둘 중 하나는 빼야 합니다. 이유는 둘 다 덩치가 커서 동시에 연결 안 되더군요. ㅠㅠ.

스마트 콘센트 설치 후 USB 충전 단자와 콘센트를 같이 사용할 수 있게 됨

콘센트 매입형 USB 충전기 YSC-2U21A 모델 / 영신엔지니어링

스마트 콘센트 분리된 모습입니다.

기존 콘센트를 떼어내고 스마트 콘센트를 연결하면 됩니다. 이 제품은 기존 오래된 주택의 무접지 콘센트와 호환됩니다. 설치 전에는 꼭 누전 차단기를 내리고 작업해야 합니다. 안 그랬다가는 감전사고가 --;

DC 5V /2.1A의 USB 겸용 스마트 콘센트

특히나 이 제품은 플러그 연결 부분이 웃는 얼굴의 모습을 하고 있어서 상당히 귀엽고 심플한 디자인에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가격은 약 2만원 초반대입니다.